NEWS
목록으로

NEWS

최다연, 다부이앤엠과 전속계약..웹드라마 캐스팅 '기대 UP'

b7ee9a5df5ab74dfead031e22b7e0eee_1740666641_5309.jpg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최다연이 다부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5일 다부이엔엠은 "신예 최다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최다연은 동시에 OTT웹드라마 '오늘의 날씨는 섹시'에 캐스팅되었다"라고 전했다.
 

다부이앤엠은 "최다연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갖춘 배우로 연기에 대해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을 가진 준비된 내일이 기대되는 신인배우라 생각한다. 이번 OTT웹드라마 '오늘의 날씨는 섹시'에서 그의 매력이 폭넓게 발휘될 것"이라고 전했다.


배우로서 본격적인 첫 걸음을 뗀 최다연은 OTT웹드라마 '오늘의 날씨는 섹시', (연출:이채승,작가:김나래) "라붐" 안솔빈, 라이징 스타 "강희" , 배우 "박소연"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여주 "서예나"의 동생 "서예림"역으로캐스팅이되어 현재 촬영준비중이다.

소속사 다부이앤엠(주) 관계자는 "연기는 물론 다양한 영역에서 다재다능하게 활동 할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다할 것이며 최다연에게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전속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OTT웹드라마 데뷔를 앞둔 최다연은 다부이앤엠(주)를 만나 발휘할 시너지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본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